기사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가? 이 조언을 따르십시오!
글쓰기는 직업일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취미가 될 수 있다.
글쓰기는 모든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나 개인적으로나 자신을 표현할 수 있게 해준다.
글쓰기는 또한 기사 마케팅 측면에서도 상당한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유리하게 기사 마케팅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지적할 것이다.
문서 디렉토리의 규칙을 읽으십시오.
다른 디렉토리에 기사를 제출하는 데는 다른 규칙이 있다.
소셜 미디어를 자신에게 유리하도록 활용하십시오! Twitter나 Facebook에서는 새로운 청중을 불러오는 것은 간단하다.
단순히 팔로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새로운 기사를 발표할 때마다 업데이트를 올리십시오.
그들이 당신의 출판된 기사를 그들의 친구들과 공유하도록 요청하라.
그러면 당신의 시청자가 엄청나게 늘어날 것이다.
기사를 쓸 때, 독특하고 당신의 스타일에 충실하라.
당신이 당신의 성격을 빛나게 할 때, 독자들은 당신의 기사에 더 끌리게 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자신에게 진실하다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당신의 성격을 이용하여 그 기사를 빛나게 하라.
기사 마케팅은 교통을 촉진하는 데 아주 좋다.
저자는 내용의 성격에 따라 성공적인 관심사를 만들 수 있는 수많은 방법을 가지고 있다.
헤드라인은 기사 작문에 중요하다.
지루한 헤드라인은 사람들이 당신의 기사를 읽도록 유인하지 않을 것이다.
처음 생각해 낸 타이틀만 따지지 마라.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그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배워라.
모방범이 되지 않도록 해라.
사람들 속에서 눈에 띄면 더 많은 독자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컨텐츠를 다시 검색하는 것은 중복 컨텐츠 필터의 지속적인 진화에 기초하여 당신의 사이트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기사를 받아들이는 몇몇 웹사이트들은 클릭하거나 볼 때마다 당신에게 돈을 지불할 것이다.
기사에서 얻는 돈이 일회성 거래일 필요는 없다.
당신은 계속해서 돈을 벌 수 있다.
잠시 후,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벌기 시작할 수 있다.
글쓰기로 누구를 대상으로 할지 정확히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글을 캐주얼한 독자들이 읽게 하고 싶다면, 여러분의 글을 짧게 유지하고 그것들을 사람답게 만드세요.
만약 당신이 전문 사이트들에 초점을 맞추었다면, 그것을 쓰기 전에 당신의 내용을 잘 조사하라.
창작 제목이 기사를 성공시킨다.
독자들을 끌어모으고 이것을 하기 위한 가장 빠른 방법은 흥미로운 헤드라인을 갖는 것이다.
제목을 보려면 기본 키워드를 사용하는 질문을 해보십시오.
독자를 더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인기 있는 분야에 기사를 만드세요.
인기 있는 기사로는 다이어그램, 정보 그래픽 또는 "방법" 기사가 있다.
이렇게 하면 매월 양질의 여론조사를 실시할 수 있으며, 교통량 증가한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시행착오가 기사 마케팅의 성공을 설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기사를 제작할 때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잘 되지 않는지를 보면 성공에서 성장하여 전반적으로 더 잘 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당신의 물품은 이익을 얻을 것이다.
당신의 글을 한 페이지로 압축하시오.
당신이 당신의 글을 다른 페이지로 옮기지 않는다면 당신의 온라인 독자 수는 더 높아질 것이다.
이것은 웹 페이지가 더 많아지면 광고를 위한 공간이 늘어나고 검색 엔진 최적화를 위한 기회가 더 많아진다는 사실 때문에 유혹적이다.
같은 글의 많은 페이지를 클릭하는 것은 독자들에게 정말 짜증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사를 반드시 여러 페이지에 올려야 한다면, 적어도 당신의 독자들에게 한 페이지 버전에 대한 눈에 띄는 링크를 제공하라.
기사 마케팅을 올바르게 활용하는 것은 월드 와이드 웹에서 귀사의 가시성을 높일 수 있는 검증된 방법이다.
그러나, 많은 함정이 있다.
할 수 있는 한 많이 배우지 않는 사람은 쉽게 실패할 것이다.
이 충고를 활용하고 자신을 안전하게 지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