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문가의 블로그에 대한 주요 전략

카테고리 없음

by 나나붕어빵 2020. 6. 14. 21:36

본문


전문가의 블로그에 대한 주요 전략



기술은 사람들의 의사소통 방식에 영향을 미치며 엄청난 발전을 이루었고 블로그를 그 어느 때보다 쉽게 만들었다.


블로그는 오늘날 사회에서 큰 트렌드가 되었다.


만약 당신이 블로그와 그것이 제공하는 모든 것에 대해 배우고 싶다면, 이 기사는 당신에게 완벽할 것이다.




블로그를 신선하게 유지하려면 자주 업데이트해야 한다.


이것은 교통량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현재의 방문객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새로운 콘텐츠가 자주 나타나지 않는다면, 방문자들은 당신의 블로그에 다시 올 동기를 얻지 못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적어도 하루에 한 번은 게시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블로그를 만들 때는 무료 사이트를 사용하지 말고 자신의 도메인 이름을 구입해 보십시오.


그것은 값싼 모험이며 전문적인 외모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방문자들은 특히 그 제목에 당신의 회사 이름이나 비슷한 것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당신의 웹사이트를 더 기억하게 될 것이다.




독자들에게 흥미로운 블로그 포스트를 쓰세요.


빨래나 부엌 청소 같은 일상적인 집안일은 누구에게나 친숙하다.


당신의 글이 주제를 광범위하게 다루고 있든, 구체적이고 좁은 점을 다루고 있든 간에, 그것은 항상 독특한 방식으로 쓰여져야 한다.


당신이 선택한 주제가 독자들에게 흥미로울 것이라고 믿는 이유는 당신의 글에서 항상 명확해야 한다.


당신의 목표는 당신의 블로그에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다른 블로거들에게 당신의 블로그를 위한 게스트 게시물을 작성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블로그의 양질의 콘텐츠가 크게 증가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독자들에게 그것에 대해 말한다면, 당신은 또한 더 많은 교통 체증을 얻을 것이다.


당신은 매우 고품질의 블로그를 개발하는 것을 돕기 위해 몇몇 다른 사람들에게 게스트 포스트를 제공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블로그를 가능한 한 자주 업데이트하여 일반 독자들에게 돌아가야 할 더 많은 이유를 제공하십시오.


가장 크고 인기 있는 블로그는 매일 게시물을 덧붙인다.


만약 당신이 이것에 대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가 활성화되기 전에 이미 많은 내용을 쓰고 싶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그날 올릴 콘텐츠가 생각나지 않으면 사용할 수 있는 백업 게시물이 나온다.




시간을 내어 독자들의 피드백을 읽어보고, 그것에 응답하면서 민감한 주제에 대한 여러분의 반응이 너무 감정적으로 변하지 않도록 한 발짝 뒤로 물러나야 한다.


모든 사람이 너의 관점에 동의하지는 않을 것이다.


당신의 블로그를 더 좋게 만들기 위해 건설적인 비판을 사용하라.


비록 그것이 직관에 반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불꽃과 트롤에도 정중하게 대응해야 하지만, 그것에 연연하지는 말아야 한다.


이것은 더 큰 전문성을 보여줄 것이고,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것이다.




목록은 훌륭한 블로그 콘텐츠를 만든다.


1990년대 장난감부터 윤리적 사업 관행까지 주제와 상관없이 리스트는 필수적이다.


리스트는 독자가 필요로 하는 정보를 쉽게 볼 수 있는 곳에 전면에 내세운다.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블로그를 볼 수 있다.


단지 그것에 대해 알아두어라.


목소리를 밖에서 들음으로써 누구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지 모른다.


블로그를 할 때 이것을 기억하라; 사소한 진술도 결국 누군가에게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